[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GS칼텍스의 고급휘발유 브랜드 'Kixx Prime(킥스 프라임)'이 지난달 28일 한국표준협회(회장 문동민)가 주관하는 '2025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올해 신설된 고급휘발유 부문 1위에 선정됐다.
6일 GS칼텍스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소비자 신뢰, 그리고 지속적인 품질 혁신을 위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로, GS칼텍스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고급휘발유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Kixx Prime'은 고옥탄가의 프리미엄 휘발유로, 엔진의 이상 발화를 방지해 출력을 향상시키고 소음과 진동을 줄여 보다 안락하고 정숙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고성능 차량은 물론 일반 차량에서도 가속 응답성과 출력이 향상되어, 운전자는 한층 부드럽고 강력한 가속감을 체감할 수 있다.
![]() |
| 허세홍 사장 [사진=GS칼텍스] |
GS칼텍스는 2006년 4월 고급휘발유 브랜드 'Kixx Prime'을 출시한 이후, 국내 고급연료 시장을 이끌어왔다. 출시 이후 끊임없이 품질 개선과 기술 혁신을 이어가며, 고객의 주행 만족도를 높여왔다. 특히, 다양한 고성능 차량 제조사와의 협업 및 테스트를 통해 국제적 수준의 품질 안정성을 확보하고, 국내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연료로 자리매김했다.
GS칼텍스 조도현 상무는 "'Kixx Prime'은 단순한 고급휘발유를 넘어, 고객의 차량을 가장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하기 위한 GS칼텍스의 철학이 담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주행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