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팀홀튼(Tim Hortons)이 다가오는 시즌, 캐나다 감성과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메이플 풍미의 베이글 메뉴 2종을 출시하며 푸드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 |
팀홀튼, 메이플 풍미와 가을 정취 담은 베이글 메뉴 2종 신규 출시 [사진=팀홀튼] |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메이플 베이컨 베이글'과 '무화과 넛츠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베이글에 감미로운 메이플 풍미를 담아 빵 특유의 쫄깃한 식감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 베이컨 베이글'은 따뜻하게 구운 빵 사이 메이플 베이컨, 에그, 토마토를 넣고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를 곁들인 샌드위치로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무화과 넛츠 크림치즈 베이글'은 가을 제철 식재료인 무화과를 혼합한 크림치즈와 바삭한 그래놀라 토핑이 조화를 이뤄 독특한 식감과 고소함을 살린 메뉴로, 가벼운 브런치 또는 간식으로도 적합한 메뉴다.
이번 베이글 메뉴 출시로 팀홀튼은 'Always Fresh(주문 즉시 조리)' 전략 아래 푸드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시그니처 핫 샌드위치 '멜트' 시리즈와 '과카몰리 오픈토스트' 등 샌드위치 메뉴에 이어 베이글까지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 메뉴 선택의 폭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해당 베이글 메뉴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블랙커피(M사이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팀홀튼 관계자는 "이번 베이글 메뉴 2종은 베이글에 다양한 재료와 메이플의 깊은 풍미를 더해 커피와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커피와 푸드 메뉴로 팀홀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미식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