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미주·일본·동남아·중국 등 상품 리스트 구성
가족여행·골프여행 등 맞춤형 테마로 구성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한진관광이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떠날 수 있는 맞춤형 해외여행 상품 리스트를 출시했다.
국내에 지속적인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더위를 피해 시원한 기후의 지역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유럽과 미주, 일본, 동남아, 중국 등 다양한 나라를 중심으로 여행지 리스트를 구성했다.
![]() |
[사진=한진관광] |
이번 상품은 ▲가족 여행 ▲액티비티 중심 여행 ▲호캉스 중심 여행 등 다양한 테마로 큐레이션됐으며, 기후·풍경·여행 트렌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여행지를 선정했다. 시원한 기온과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지역으로는 라벤더가 만개하는 일본 홋카이도, '영원한 봄의 도시' 베트남 달랏, 피오르드 풍경이 인상적인 북유럽 등이 선정됐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한 여행지로는 아름다운 고성과 전통이 살아 있는 독일, 다양한 먹거리와 야시장으로 인기 있는 푸껫, 대자연의 경관을 자랑하는 미국 서부·캐나다 등이 포함됐다.
액티비티 중심 여행지로는 투명한 태평양을 마주한 괌, 휴양과 호핑 투어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나트랑(베트남), 야경이 아름다운 싱가포르 등이 추천됐다. 이와 함께, 한진관광은 일본·유럽·동남아·중국 등 다양한 지역으로 떠나는 골프 전용 패키지, 비즈니스석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여행 상품 등 세분화된 고품격 상품군도 함께 선보인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여름, 고객분들께서 폭염을 피해 보다 더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별 상품을 기획했다"며 "각자의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선택해 시원하고 의미 있는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진관광은 이번 여름 휴가 여행 상품 리스트 출시 외에도 ▲저비용 항공사(LCC) 전용 단거리 여행 패키지 'THE 로코팩' ▲비즈니스 탑승 고객 대상 프리미엄 상품 'THE 비즈팩' ▲매달 진행되는 초특가 프로모션 '찐한세일' 등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