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크루시엘' 및 메모리얼 스토리 공개
50회 무료 소환·컨트롤러 100개 등 풍성한 보상
퀴즈쇼·출석 이벤트 등 참여형 콘텐츠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1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 '크루시엘'과 메모리얼 단편집 '테티스 브릴리언트 파크'가 새롭게 추가됐다. '자유로운 다람쥐 크루시엘'은 장난기 넘치는 말괄량이 콘셉트의 캐릭터로, 지속적인 원거리 공격을 구사한다. 크루시엘의 이야기를 담은 메모리얼 단편집을 통해 이용자들은 테티스 세계의 다채로운 풍경을 재현한 공간을 탐험할 수 있다.
5주년을 맞아 게임 내 부유성에도 기념 테마가 적용됐다. '꼬마 공주 테마파크' 기념물이 새롭게 추가되며, 해당 콘텐츠는 5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도면을 획득하여 해금할 수 있다.
![]() |
[사진=카카오게임즈] |
보상도 풍성하다. 오는 24일까지 최대 50회에 달하는 영웅 및 장비 무료 소환 기회가 주어지며, 접속 유저에게는 '선택 소환 컨트롤러 100개', '5주년 기념 카드', '크루시엘'의 한정 코스튬이 제공된다. 또 제한 시간 안에 퀴즈를 맞히고 성장 재화를 획득하는 '스피드 퀴즈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와 함께 콘텐츠 확장도 이뤄졌다. '테티스 영웅전 시즌 3'의 무한층이 1,200층까지 확장됐으며, 기사 6등급 승급 기능이 추가됐다.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독특한 유머와 조작 요소로 국내외 유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