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입점 전시장 최초로 BMW 그룹 최신 전시 공간 콘셉트 적용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내쇼날 모터스가 BMW 안성 스타필드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위치한 BMW 안성 스타필드 전시장은 연면적 361.8㎡(약 109평) 규모로 조성됐다.
![]() |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내쇼날 모터스가 BMW 안성 스타필드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BMW코리아] |
총 4대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되어 있으며, 독립된 상담 공간 2개를 포함 총 3개의 상담 공간을 통해 고객의 성향과 상담 목적에 따른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BMW 안성 스타필드 전시장은 국내 주요 복합쇼핑몰 내에 자리한 BMW 전시장 중에서는 처음으로 BMW 그룹의 최신 전시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적용됐다. 개방형 구조와 직관적인 동선을 통해 방문객에게 보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쇼핑 테마파크 내에 마련된 만큼 다양한 상업 매장이나 여가 시설을 이용하는 쇼핑몰 이용객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BMW 안성 스타필드 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 안성IC에서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안성과 평택, 송탄 등 주변 지역은 물론 충남 지역에서 접근성도 뛰어나다.
한편, BMW 안성 스타필드 전시장은 새 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MW 트롤리, M4 미니어처 모델 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5월 중 해당 전시장에서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환 혜택이 제공된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