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관광·레저 기업인 라미드그룹이 운영하는 속리산CC가 2025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
[사진 = 라미드그룹] |
금번 프로모션은 지역 주민, 골프 업계 종사자, 단골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속리산CC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보은군민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은군에 거주하는 고객들은 주중 라운딩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할인은 실시간 그린피에서 자동 적용된다. 이를 통해 지역 주민들은 보다 부담 없이 속리산CC의 명품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스크린 골프장 및 연습장의 대표, 직원, 프로를 위한 특별 할인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이는 골프 업계 관계자들이 속리산CC의 코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대상자는 주중 1부 라운딩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본인에게만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꾸준히 속리산CC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동일한 고객이 10회 예약 시, 주중 1인 그린피 면제 쿠폰 1매를 제공한다. 단, 해당 쿠폰은 다른 이벤트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운영된다.
속리산CC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품격 있는 서비스와 최상의 골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플라밍고CC(30홀), 양평TPC GC(27홀), 엠스클럽의성 CC(27홀), 남양주CC(9홀, 9홀 증설 예정), 속리산CC(18홀), 천안 골드힐CC(18홀, 2025년 오픈 예정)까지 총 138홀의 골프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천안 골드힐CC는 국내 최고급 힐링/웰니스 관광단지(52만 평) 내 콘도미니엄, 호텔, 프라이빗 숙박시설을 갖춘 골프장으로, 업계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