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KYD 디데이
산업 중기·벤처

속보

더보기

에이스침대X롯데하이마트몰,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서 라이브 방송 진행

기사입력 : 2024년03월04일 08:59

최종수정 : 2024년03월04일 08:59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에이스침대가 프리미엄 가구 갤러리 에이스에비뉴(ACE AVENUE) 청담점에서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X 하이마트몰 라이브 방송 [사진=에이스침대]

이번 방송은 4일 오후 6시 롯데하이마트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하트라이브'에서 진행된다.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수입 가구 갤러리인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에서 실시간으로 라이브 방송된다. 에이스침대의 베스트 침대 프레임 2종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 및 유통 중인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BMA 1086-A'는 뛰어난 실용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학생 및 싱글족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 포트는 물론, 헤드보드 및 침대 하단에 넉넉한 수납 공간을 탑재해 스마트한 공간 활용도가 돋보이는 침대다. 또한 고급스러운 템바보드 스타일과 LED 조명이 어우러진 신혼부부 인기 제품 '루체-III'도 소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콜롬비아 월넛 모델이 소개된다. 킹(K)사이즈 및 슈퍼싱글(SS), 라지퀸(LQ)등 다양한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트레스리스의 1인용 리클라이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메이페어(Mayfair)는 런던에서 가장 세련된 명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시그니처 베이스 및 스패로우블루 오크 색상이 소개된다. 매직(Magic)은 40년 경력 디자인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최신 기술력과 융합해 제작해 마법과도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며 클래식 베이스 및 샌드 브라운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하이마트몰에서 에이스침대 전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에이스침대 눕데이 경품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되는 것은 물론,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에 에이스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및 SESA 차렵이불세트를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 소개되는 스트레스리스 제품 구매 시 리클라이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러그 및 가죽 클리너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매직 클래식 샌드 브라운 컬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알파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하이퀄리티 컬쳐&트렌드 샵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의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라며 "예술작품과 가구가 어우러지는 독창적인 공간을 자랑하는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을 배경으로 에이스침대와 스트레스리스 제품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특검 "尹, 구속연장 없이 기소도 검토" [의왕=뉴스핌] 김학선 기자 = 윤석열 전 대통령이 재구속된 이후 조은석 특별검사팀의 출석 요구에 잇달아 불응한 가운데 15일 윤 전 대통령이 수감된 경기도 의왕시 서울구치소 앞의 모습. 특검은 이날 윤 전 대통령에 대해 구속기간 연장 없이 바로 기소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5.07.15 yooksa@newspim.com   2025-07-15 14:38
사진
'반구천의 암각화' 세계유산 등재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선사시대의 생활문화를 엿볼 수 있는 바위그림인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됐다. 제47차 세계유산위원회는 12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회의에서 한국 정부가 신청한 '반구천의 암각화'를 세계유산 목록에 등재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2010년 세계유산 잠정 목록에 등재된 후 15년 만의 결실이다. 이로써 대한민국은 총 17건(문화유산 15건·자연유산 2건)의 유네스코 세계유산을 보유하게 됐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반구천의 암각화' [사진=국가유산청] 2025.07.12 alice09@newspim.com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로 지정된 울산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를 포함하는 유산이다.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에는 작살 맞은 고래, 새끼를 배거나 데리고 다니는 고래 등이 생동감 있게 표현돼 선사시대 사람들의 생활상화 생태계를 엿볼 수 있다. 국가유산청은 지난 2010년 '반구천의 암각화'가 세계유산 잠정 목록에 등재된 후 지난해 1월 세계유산 등재 신청서를 유네스코에 제출했다. 이후 서류 및 현장실사 등 심사를 거쳤다. 세계유산위원회는 '반구천의 암각화'에 대해 "탁월한 관찰력을 바탕으로 그려진 사실적인 그림과 독특한 구도는 한반도에 살았던 사람들의 예술성을 보여주고, 다양한 고래와 고래잡이의 주요 단계를 담은 희소한 주제를 선사인들의 창의성으로 풀어낸 걸작"이라고 평했다. 이어 "선사시대부터 약 6000년에 걸쳐 지속된 암각화의 전통을 증명하는 독보적인 증거이면서 한반도 동남부 연안 지역 사람들의 문화 발전을 집약해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사진=국가유산청] 2025.07.12 alice09@newspim.com 세계유산위원회는 등재 결정과 함께 사연댐 공사의 진척 사항을 보고할 것과 더불어 반구천 세계 암각화센터의 효과적 운영을 보장하고, 관리 체계에서 지역 공동체와 줌니들의 역할을 공식화하고, 유산의 '탁월한 보편적 가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주요 개발 계획에 대해 알릴 것을 권고했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이번 '반구천의 암각화'의 세계유산 등재는 국가유산청과 외교부, 주유네스코대한민국대표부, 해당 지자체가 모두 힘을 합쳐 이뤄낸 값진 결과"라며 "이번 등재롤 계기로 '반구천의 암각화'가 가진 세계유산으로서의 가치를 충실히 보존하는 한편, 지역주민과의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는 적극행정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정책적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최응천 국가유산청장은 "'반구천의 암각화'가 세상에 알려진 지 50여 년이 지났지만, 세계유산 등재까지는 쉽지 않은 긴 여정이었다"며 "앞으로도 국가유산청은 '반구천의 암각화'를 인류 공동의 유산으로서 가치를 지키고 잘 보존·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lice09@newspim.com 2025-07-12 18:02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