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문화·연예 가요

속보

더보기

스트레이키즈, 3월 체조경기장서 네 번째 팬미팅

기사입력 : 2024년02월13일 14:17

최종수정 : 2024년02월13일 14:18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JYP 소속 스트레이키즈가 오는 3월 29일~31일 사흘간 KSPO DOME에서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네 번째 공식 팬미팅 '스트레이키즈 네 번째 팬미팅-스키즈 매직 스쿨'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스트레이키즈 네 번째 팬미팅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024.02.13 alice09@newspim.com

이번 팬미팅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3월 29일 오후 7시 30분, 30일 오후 6시, 31일 오후 5시 총 3회에 걸쳐 펼쳐진다. 3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 많은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포스터 속 스트레이 키즈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 특별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팬미팅 '스키즈 매직 스쿨'은 2023년 7월 1일과 2일 KSPO DOME에서 열린 '파일럿: 포 파이브스타(PILOT : FOR ★★★★★)'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콘셉트 맛집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이번에는 마법사로 변신해 전 세계 스테이(팬덤명: STAY)와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월 1일 공식 SNS 채널에 2024년 목표를 담은 영상 '스트레이키즈-스텝 아웃 2024(Stray Kids-STEP OUT 2024)'를 게재했다. 여기서 네 번째 팬미팅을 비롯해 올 한 해 전개할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2024년 월드와이드 맹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최근 이들은 반가운 소식을 연달아 발표하며 '글로벌 대세'의 기세를 확장하고 있다. 오는 7월 12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스나이 경기장(IPPODROMO SNAI)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아이 데이즈(I-Days)'와 14일 영국 런던 하이드 파크에서 진행되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BST Hyde Park)'에 K팝 보이그룹 최초이자 헤드라이너로서 출격한다.

또한 2월 18일 개최되는 미국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People's Choice Awards)'의 '올해의 그룹 및 듀오' 부문 후보에 오른 데 이어 4월 1일 열리는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2024 iHeartRadio Music Awards)'의 'K팝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K팝 송 오브 더 이어' 두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alice09@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백악관 "바이든, 새로운 대중 관세 곧 직접 발표 예정" [시드니=뉴스핌] 권지언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중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를 곧 발표할 예정이라고 13일(현지시각)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밝혔다. 설리번 보좌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관련 질문을 받은 뒤 대통령보다 앞서 밝히지 않겠다면서 "구체적 내용은 적절한 때에, 조만간 발표될 것"이라고 답했다. 바이든 대통령과 행정부 전체가 미국 노동자 및 기업에 피해를 주는 중국의 불공정 관행, 과잉 생산 문제, 전략적인 일련의 비시장적 시장 왜곡 관행 등을 우려하고 있다는 점이 비밀은 아니라면서 "이에 저항하고 대응할 것이란 입장을 바이든 대통령이 일관되게 밝혀왔다"고 강조했다. 이날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 역시 관련 내용을 "대통령한테 직접 듣게 될 것"이라며 "우리는 노동자와 기업을 보호하겠다는 점을 매우 분명히 밝혀 왔고 현 행정부는 그 일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월스트리트저널(WJ)과 블룸버그통신 등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주 중국산 재화에 대대적 관세 인상을 발표할 계획이며, 전기차에는 4배, 철강에는 3배 수준의 관세율 인상이 발표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AP통신은 바이든 대통령이 중국산 태양광 장비, 반도체, 주사기 등 의약용품에 대해서도 신규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며, 14일 해당 내용이 발표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사진=블룸버그] kwonjiun@newspim.com 2024-05-14 06:13
사진
'김여사 수사' 서울중앙지검장에 이창수 전주지검장 내정 [서울=뉴스핌] 신정인 기자 = '김건희 여사 명품 가방 수수 의혹'과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금품 살포 의혹' 등을 수사하는 서울중앙지검장에 이창수(사법연수원 30기) 전주지검장이 내정됐다. 법무부는 13일 대검검사급 검사 39명에 대한 신규 보임(12명) 및 전보(27명) 인사를 단행했다. 검찰 로고 [사진=뉴스핌 DB] 이 지검장은 윤석열 대통령이 검찰총장이던 시절 대검 대변인으로 근무했다. 그는 수원지검 성남지청장으로 재직할 당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성남FC 후원금 의혹 수사를 지휘해 그를 기소했으며, 전주지검장이 된 뒤에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전 사위 서모 씨 사건 수사를 지휘했다. 김태은 중앙지검 3차장검사는 대검 공공수사부장으로, 송강 인천지검장은 법무부 검찰국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송경호 중앙지검장은 부산고검장으로 발령받았다. 서울고검장에는 임관혁 대전고검장이, 수원고검장에는 권순정 법무부 검찰국장이, 대전고검장에는 황병주 서울동부지검장이, 대구고검장에는 이진동 서울서부지검장이, 광주고검장에는 신봉수 수원지검장이 각각 내정됐다. 법무부 관계자는 "업무능력, 전문성, 리더십, 그간의 성과를 고려해 형사·공판, 반부패·공공·과학수사, 감찰, 기획, 법제 등 다양한 전담 분야의 최우수 자원을 대검검사급 검사로 신규 보임했다"며 "적재적소 인사를 통해 검찰이 본연의 업무를 더욱 신속하고 충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중앙지검에선 김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등을 수사하고 있다. 검찰은 명품백 수수 의혹과 관련해 최근 이원석 검찰총장이 전담 수사팀 구성을 지시하면서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allpass@newspim.com 2024-05-13 16:09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