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노래싸움 승부' 이지혜·이정민 아나운서·사유리, 걸크러쉬 매력…강성진 '맨발공격'
[뉴스핌=정상호 기자] 이지혜, 이정민 아나운서, 사유리가 ‘노래싸움 승부’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노래싸움 승부’에는 C.I.V.A 이수민, 이지혜, 이정민 아나운서, 사유리, 강성진 등이 출연한다.
이날 ‘노래싸움 승부’ 김수로 감독은 “그동안 남자 선수들만 나와서 지겨우셨죠?”라며 여성 출연자들의 출격을 알렸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대결에 앞서 “다들 긴장하셔야 된다. 제가 춤을 배워왔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안무와 함께 소화해 큰 박수를 받았다.
강성진과 사유리는 김흥국의 ‘호랑나비’로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한복을 입고 등장한 사유리에 맞서 강성진은 맨발로 무대에 올라 큰 웃음을 전했다.
![]() |
이수민, 이지혜, 이정민 아운서, 사유리가 ‘노래싸움 승부’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노래싸움 승부’ 캡처> |
‘노래싸움 승부’ 강력한 우승 후보자 이지혜는 “우승을 노리고 있다”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그런 이지혜에 맞서 C.I.V.A의 리더인 이수민은 디바의 ‘왜불러’를 선곡,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이수민과 이지혜는 ‘왜불러’ 노래 제목을 빙자한 팽팽한 신경전으로 시선을 모았다.
한편, C.I.V.A 이수민, 이지혜, 이정민 아나운서, 사유리, 강성진 등이 출연하는 ‘노래싸움-승부’는 오늘(3일) 저녁 8시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