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D Mark IV 및 16-35mm f/2.8 광각렌즈 동시 구매고객 대상
[뉴스핌=황세준 기자] 캐논이 30만원 할인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자사 풀프레임 DSLR 카메라인 '5D Mark IV'와 광각 줌 렌즈인 'EF 16-35mm f/2.8L Ⅲ USM'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12월 31일까지 두 제품 구매 후 내년 1월 7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에 5D Mark Ⅳ 정품 등록을 한 소비자는 신형 렌즈만 구입하면 참여 가능하다.
사은품은 '캐논 이스토어 30만원 할인 쿠폰', '카메라 제습 보관함', '카메라 전용 백팩'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중에서 쿠폰은 30만원을 초과하는 상품에 한해 내년 3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 부장은 "새로운 EF 16-35mm f/2.8L Ⅲ USM는 넓은 화각을 담기에 유용한 렌즈로 5D Mark Ⅳ와 함께 화질의 진화를 보여줄 것"이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사람의 눈보다 넓은 시야로 풍부하게 사진을 표현하는 새로운 렌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