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O.I(아이오아이), AOA, 트와이스 등 상큼한 걸그룹들이 ‘뮤직뱅크’를 찾는다. <사진=I.O.I(아이오아이) 인스타그램> |
[뉴스핌=정상호 기자] I.O.I(아이오아이), AOA, 트와이스 등 상큼한 걸그룹들이 ‘뮤직뱅크’를 찾는다.
20일 방송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I.O.I(아이오아이), AOA,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로드보이즈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11명의 프로젝트 걸그룹 I.O.I(아이오아이)는 신곡 ‘드림 걸스’로 멋진 무대를 선보인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드림 걸스’로 활동 중이다.
최근 신곡 ‘굿 럭’(Good Luck)을 발표한 AOA는 더위를 날리는 섹시한 해상구조대로 변신해 컴백 무대를 장식한다.
이밖에 저돌적인 일곱 남자 몬스타 엑스, 개성 넘치는 리듬이 돋보이는 로드보이즈, 무대를 사로잡는 아찔한 댄스 여신 티파니, 달콤 쌉싸름한 로맨틱 감성 발라더 남우현, 무섭게 성장 중인 JYP 걸그룹 ‘트와이스’ 등이 ‘뮤직뱅크’에 출격한다.
박력 넘치는 남성미가 가득한 ‘업텐션’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일 오후 5시에 방송하는 KBS 2TV ‘뮤직뱅크’에는 티파니, 남우현, 트와이스, 러블리즈, 아이오아이, 세븐틴, V.O.S, 업텐션, 베리굿, 라데, AOA, 몬스타엑스, 로드보이즈, 혜이니, 에이프릴, 볼빨간사춘기, 라붐, 보이즈리퍼블릭(Boys Republic) 등이 출연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