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생방송 오늘저녁' 바닷가재 무한리필 뷔페 VS 딸기 뷔페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 |
'생방송 오늘저녁' 딸기 뷔페vs바닷가재 뷔페…딸기 디저트 한자리에+바닷가재·제철 자연산 해산물 무한리필
[뉴스핌=정상호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딸기 뷔페와 바닷가재 무한리필 뷔페가 소개된다.
1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톡톡 이브닝’ 코너에서는 이색 뷔페 맛집 2곳이 전파를 탄다.
이날 첫 번째로 소개되는 곳은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이다.
이곳은 봄 과일의 제왕 딸기를 다양한 레시피로 맛볼 수 있다.
가장 기본인 딸기부터 딸기 마카롱, 초콜릿, 케이크까지 40여 가지에 달하는 디저트를 모두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 20층짜리 딸기 타워는 보는 맛을 더하다.
두 번째로 소개되는 곳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바이킹스워프’집이다.
이 맛집은 바닷가재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
바닷가재 무한리필의 시세는 미국 달러이며, 환율을 이용하기 때문에 매일 가격이 달라진다.
특히 100% 사전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캐나다와 미국으로부터 직접 공수한 바닷가재를 무제한으로 즐기고 수십까지 제철 자연산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살아있는 바닷가재를 오븐에 쪄 내는 요리부터 달달한 마요네즈와 치즈를 얹어 구워내는 요리, 바닷가재를 오래 끓여 만든 스프까지 3가지 방법으로 바닷가재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은 1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uma8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