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BS 2TV ‘가요무대’는 25일 밤 10시 제1451회 ‘1월 신청곡’ 편을 방송한다. 윤수일·홍민·김상진·한수영·송대관·이애란·태진아·김동자·진송남·임현정·현당·유지나·김경남·반가희·우연이·장윤정 출연<사진=가요무대 방송 캡처> |
'가요무대' 1월 신청곡 편…윤수일·홍민·김상진·한수영·송대관·이애란·태진아·김동자·진송남·임현정·현당·유지나·김경남·반가희·우연이·장윤정 출연
[뉴스핌=대중문화부] KBS 2TV ‘가요무대’는 25일 밤 10시 제1451회 ‘1월 신청곡’ 편을 방송한다.
이날 ‘가요무대’ 첫 무대는 윤수일이 ‘터미널’을 부르며 장식한다.
이어 홍민이 ‘석별’, 김상진이 ‘이정표 없는 거리’, 한수영이 ‘여자의 일생’을 열창한다.
다음 무대는 송대관, 이애란, 태진아, 김동자가 꾸민다. 송대관은 ‘세월이 약이겠지요’를, 이애란의 최근 전 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자신의 히트곡 ‘백세인생’을, 태진아는 ‘고향무정’을, 김동자는 ‘터질 거예요’를 선보인다.
진송남과 임현정, 현당은 각각 ‘만포진 길손’ ‘용두산 엘레지’ ‘물레방아 도는 내력’을 선곡했다.
이와 함께 가요무대에서는 유지나의 ‘바다가 육지라면’, 김경남의 ‘임의 향기’, 반가희의 ‘그때 그사람’, 우연이의 ‘우정’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가요무대 포문을 연 윤수일은 다시 무대에 올라 ‘마지막 잎새’를 열창하고, 장윤정이 ‘찔레꽃’을 부르며 가요무대 마지막을 장식한다.
한편, KBS 2TV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