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복면가왕’ 바이킹 K2 김성면vs불독녀 박슬기vs텔레비전 현승희vs뱀파이어 송재근 정체 공개 <사진=‘복면가왕’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복면가왕’ 안전제일, 여신상, 은행잎, 상감마마가 승리하면서 ‘복면가왕 코스모스’와 멋진 대결을 예고했다.
그리고 ‘복면가왕 바이킹’ K2 김성면, ‘불독녀’ 박슬기, ‘텔레비전’ 현승희, ‘뱀파이어’ 송필근 등 반전 인물들이 멋진 감동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의 독주를 막기 위한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가 등장했다.
이날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월미도 바이킹′과 ′자나깨나 안전제일′. 두 사람은 강인원 권인하 故김현식의 ′비 오는 날의 수채화′를 선곡했다.
투표 결과 ′복면가왕 안전제일′ 바이킹을 꺾었고, ′복면가왕 바이킹′은 정체를 공개했다.
‘복면가왕 바이킹’의 정체는 K2 김성면. 그는 “탈락했지만 무대에서 하고자 하는 것을 했고 오랜만에 노래를 들려드려 위안과 용기를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심술쟁이 불독녀′와 ′자유로 여신상′이 서문탁의 ′사미인곡′을 함께 불렀다. 아쉽게 진 ‘복면가왕’ 불독녀는 박슬기. 박슬기는 "원래 꿈은 가수였다"며 "꿈을 이룬 느낌이다"고 감격했다.
세 번째는 ′신선약초 은행잎′과 ′마이 컬러 텔레비전′이 유미의 ′별′ 무대를 꾸몄고, 탈락한 ′복면가왕 텔레비전′은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현승희로 밝혀졌다.
마지막 무대는 ′상감마마 납시오′와 ′마늘 중독 뱀파이어′가 이승기의 ′결혼해줄래′를 재해석했다. ′복면가왕 상감마마′에 패한 이는 뱀파이어의 정체는 개그맨 송필근이었다.
한편, MBC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