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 ‘순수의 시대’의 인물 관계도가 공개됐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
신하균, 장혁, 강하늘 주연의 영화 ‘순수의 시대’(제작 ㈜화인웍스·㈜키메이,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관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인물 관계도를 2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물 관계도는 복수를 쫓는 기녀 가희(강한나)를 중심으로 그녀와 얽힌 세 남자 장군 김민재(신하균), 왕자 이방원(장혁), 왕의 사위 진(강하늘)은 물론, 그들과 연결된 이성계, 정도전, 경순 공주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의 관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많은 관계 중에서 난세의 시대, 정치권력에 휩싸인 조선의 왕 태조 이성계와 자신의 손에 피를 묻혔지만, 왕이 되지 못한 그의 아들 이방원, 이방원과 대립각을 세우는 개국공신 정도전, 그리고 권력의 장기 말처럼 움직이는 정도전의 사위 김민재가 야망 라인으로 얽혀있다.
김민재에게 접근해 그의 아들 진에게 복수하려는 가희와 두 남자는 복수, 치정 라인으로 연결된다. 또한, 멜로 라인으로는 가희로 인해 생애 처음 순수한 사랑에 눈을 뜨고 무슨 일이 있어도 그녀를 지키고자 하는 김민재가 있다.
이처럼 다양한 관계로 얽혀있는 인물 관계도를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순수의 시대’는 조선 개국 7년. 왕좌의 주인을 둘러싼 ‘왕자의 난’으로 역사에 기록된 1398년, 야망의 시대 한가운데 역사가 감추고자 했던 핏빛 기록을 그렸다. 오는 3월5일 개봉.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