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힐링캠프` 2일 예고 김종국 "연애는 수지랑…결혼은 윤은혜?"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캡처] |
[뉴스핌=이지은 기자] '힐링캠프' 김종국 2편 예고가 공개됐다.
2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김종국 2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힐링캠프' 방송에서 김종국은 '운동 중독'에 빠진 솔직한 이유에 대해 밝힌다.
그러나 VCR을 통해 이광수가 깜짝 등장해 "크리스마스에도, 생일에도 헬스장에 있었다"라고 폭로해 김종국을 당황케 했다.
또 김종국은 '연애 무능력자'라는 별명에 대해 "항간에는 내가 게이(동성애자)라는 소문도 돌았다"고 말해 보는이들을 폭소케 했다.
개리는 VCR을 통해 "알고보면 (김종국은) 되게 쉬운 남자"라고 밝히며 김종국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반면 김종국은 "수지와 뽀뽀도 한 사이다"라고 밝히며 '연애 무능력자'라는 별명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이를 들은 MC이경규는 "결혼은 그럼…"이라 하자 김종국은 "윤은혜?"라고 말해 모두의 시선을 끌었다.
이경규는 "진짜 못됐다. 연애는 수지랑하고 결혼은 윤은혜랑 하냐"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불혹의 한 남자' 김종국의 모든 것은 2일 오후 11시 15분 SBS '힐링캠프'에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