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두피모공 전문샴푸 ‘케라시스 네이처링’에서 모발과 두피모공 케어를 위한 스페셜 케어 6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상품 케라시스 네이처링 스페셜 케어는 강한 생명력과 풍부한 에너지를 가진 바다포도 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자체 기술처방을 통해 모근부터 자라나는 머릿결까지 윤기있고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스페셜 케어는 유해성분 함유를 배제하고 두피모공에 화학적 성분의 침투를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방부제인 파라벤과 이소치아졸리논을 첨가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줄인 내추럴 헤어케어 제품이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스페셜 케어는 △ 두피/모발 집중케어용 리프레싱 두피모발팩과 워터에센스 △ 극손상 모발용 너리싱 트리트먼트와 오일에센스 △ 가늘고 힘 없는 모발용 볼류마이징 트리트먼트와 오일에센스 등 총 6종으로 모발타입 및 기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리프레싱 라인은 두피보습과 영양 부여를 통해 모발은 물론 두피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건강한 머릿결의 근원인 두피모공을 막는 실리콘 성분은 배제하고 스피룰리나, 크리스테마린 등 생명력 강한 남조류를 함유했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너리싱 라인은 극손상 모발을 위한 제품으로 잦은 시술로 인해 지친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해 준다. 손상된 모발에서 흔히 발생하는 끊어짐 현상을 개선시켜 건강한 머릿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케라시스 네이처링 볼류마이징 라인은 모발의 볼륨과 탄력을 살려주는 제품으로 우뭇가사리와 꼬시래기 등 홍조류추출물을 함유해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풍성하고 볼륨있는 모발로 만들어 준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