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스무살 감성내의 브랜드 예스는 군복 무늬의 카모플라쥬 패턴을 트렌디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밀리터리 커플 팬티'를 출시하고 '의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예스의 '밀리터리 커플 팬티'는 군복을 모티브로 한 카모플라쥬 패턴에 트렌디한 컬러를 적용, 색다른 에너지와 개성을 담은 커플 아이템이다.

독특한 별과 해골 무늬의 '스타 카모플라쥬',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인 '오렌지 카모플라쥬', 사랑스러운 핑크 밀리터리 나염의 여성용과 세트로 출시된 '베이직 카모플라쥬'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 커플의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예스는 '밀리터리 커플 팬티' 출시를 기념해 군인 남자친구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의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군인 남자친구와 밀리터리 팬티를 구입한 커플에게 20%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군인 남자친구의 선물로 밀리터리 팬티를 구매한 고객 중 매장 별 선착순 10명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대현 예스 마케팅팀 대리는 "밀리터리 패턴은 강인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디자인 소재"라며 "이번 시즌 카모플라쥬 디자인을 보다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이며, 뜨거운 여름철 고생하고 있을 군인들과 그 여자친구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