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오는 25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홈쇼핑 MD 초청 상담회'에 참가할 협회 회원사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2014 국제건강산업박람회' 기간 중 개최되는 이번 상담회는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회 회원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상담회에는 CJ와 GS, NS 3개 홈쇼핑사의 건강기능식품 구매담당자(MD)와 기업간의 1대1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상담회는 건강기능식품협회 임원사 및 정회원사에 한해 신청가능하며, 오는 11일까지 21개사를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이메일과 팩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회와 관련된 추가문의는 기획정책팀으로 하면 된다
김수창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이사는 "최근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를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가 요구되는 실정이다"며 "이번 상담회를 통해 회원사들이 홈쇼핑이라는 유통채널을 확대 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
[AI의 종목 이야기] 미국 유틸리티주, AI 전력 붐 이후 하락 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