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금강제화가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화와 백팩을 할인하는 ‘랜드로바 신학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월 2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및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랜드로바 학생화와 백팩, 클락스 슈즈를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교복 뿐만 아니라 평상복에도 잘 어울리는 랜드로바의 메리제인, 옥스퍼드 스타일의 학생화와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백팩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랜드로바 단독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는 오는 2월 21일부터 3월 2일까지 신학기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텀블러(1500명/선착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랜드로바 명동점, 신촌점, 광복점 등에서는 학생화, 20%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스크래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랜드로바 학생화와 백팩은 청소년들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려주고 동시에 기능성과 실용성을 고루 갖춰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로운 마음으로 신발, 백팩 등을 장만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번 이벤트에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