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 한국미즈노(대표 김창범)가 중상급자 골퍼를 위한 2014년도 신제품 MP-54 아이언을 출시한다.
이 아이언은 언더컷 캐비티 설계로 깊은 중심 심도와 넓은 스위트 에어리어로 방향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또 캐비티 둘레를 360도 그라인드 처리로 원하는 이미지의 스윙이 가능한 동시에, 스트롱 로프트를 채용해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세계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로 헤드에서 넥까지 한 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적용되어 MP-54의 완벽한 타구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번호에 따른 플로 캐비티 설계로 모든 아이언의 스위트 스팟 높이를 20.5mm로 설정해 어떠한 라이에서도 안정적인 탄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고객 요구에 부응하고자 미즈노 피팅카트를 통한 샤프트 커스텀 서비스를 진행한다. 투어AD, 모토레, 다이나믹 골드 등 유명 샤프트 48가지 모델 총 131가지 스펙을 구비했다. 샤프트 커스텀 미즈노 직영점과 대리점 일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홈페이지(www.mizun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7아이언세트 130만원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