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서영준 기자] KT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올레닷컴에서 핸드폰 액세서리를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CJ E&M에서 운영 중인 모바일 앱 게임 모두의 마블의 사이버 머니인 다이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두의 마블은 CJ E&M이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간단한 게임 방법과 전세계를 여행하는 즐거움과 재미를 통해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KT는 올레닷컴의 액세서리샵 모두의 마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판매중인 핸드폰 액세서리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구매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다이아 100개를 7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다이아 50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추석 명절의 길고 지루한 이동시간을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으로 바꿔볼 수 있다.
한편 올레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1회 결제 금액이 4만5000원 이상인 고객에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죽 소품 전문 헨드메이드 브랜드 레이블럭의 천연 가죽 아이디 카드 포켓 목걸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갤럭시 S4 mini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올레 액세서리 샵에서 헤드폰 등의 음향기기 10종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현석 KT 모바일단말담당 상무는 "추석을 맞아 KT가 준비한 엑세서리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게 여러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커져 가고 있는 상황을 감안해 더욱 다양하고 효율적인 액세서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서영준 기자 (wind0901@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