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손희정 기자] GS수퍼마켓은 1974년에 태어난 고객만을 대상으로 기분 좋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GS수퍼마켓은 이달 16일까지 1974년생 고객이 2만원 이상 구매 시 이달 31일까지 전국 GS수퍼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 맘대로 1품목 20% 할인권'을 증정한다.
1974년생 고객들은 안내데스크에서 2만원 이상 구매 한 영수증과 신분증을 제출 시 할인권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내 맴대로 1품목 20% 할인권’은 GS수퍼마켓에서 구매한 상품 중 1품목에 대해 판매가격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단 담배, 양곡, 상품권 등 제외, 행사상품 중복 할인 가능)
GS수퍼켓이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GS수퍼마켓이 처음 생긴 1974년을 기념하고, 인기리에 방영 된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떠올리게 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GS수퍼마켓은 1974년생 고객이 이번 이벤트를 모르고 할인 쿠폰을 선물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국의 매장에 포스터를 부착하고 멤버쉽 회원으로 가입돼 있는 1974년생 고객에게 SMS를 발송할 계획이다.
전성은 GS수퍼마켓 마케팅팀 과장은 "특정 연도에 태어난 고객에게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재미있고 풍성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