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초희 [사진=뉴시스] |
[뉴스핌=이슈팀] '슈퍼스타K4'의 '양파남' 정준영과 방송인 오초희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까도 까도 끝이 없는 정준영 과거, 이번엔 오초희와 키스를?'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지난 2010년 전파를 탄 패션앤 '스타일 배틀 로얄 톱 CEO 시즌2'에 출연한 정준영과 오초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당시 정준영은 쇼핑몰 CEO로 출연한 오초희의 모델로 활약, 둘은 커플룩을 맞춰 입고 멋지게 포즈를 취하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 정준영은 오초희에게 기습 키스까지 감행해 MC 현영으로부터 "사귀는 사이냐"는 오해까지 받았다고.
이에대해 오초희 소속사 스타폭스 이대희 대표는 뉴스핌과 전화통화에서 "과거 오초희가 의류쇼핑몰 CEO를 했던 시절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해 현장에서 CEO와 모델로 만난 사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정준영이 화제가 되면서 과거에 오초희와 함께 출연한 방송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을 뿐, 전혀 알지 못하는 사이다"라며 "오초희는 열애설에 대해 현재 매우 황당해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한편 정준영은 현재 Mnet '슈퍼스타K4'에서 수려한 외모와 수준급 노래 실력과 더불어 배우 고은아와의 두터운 친분으로 네티즌사이에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