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노경은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U+LTE를 통해 7월 출시될 갤럭시S3 LTE에 대한 기대감을 SNS를 통해 알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갤럭시S3 LTE 단말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U+LTE 갤럭시S3 파도타기'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3 LTE에 대한 예약가입 정보와 각종 이벤트 제공을 위해 예약가입 티저사이트(galaxys3.upluslte.co.kr)를 지난 4일부터 오픈해 운영해왔다.
‘U+LTE 갤럭시S3 파도타기’ 참여는 예약가입 티저 사이트를 통해 84개시는 물론 889읍면 지역에서도 터지는 U+LTE와 갤럭시S3 LTE에 대한 기대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로 지인들에게 알리면 된다.
지인들에게 입소문을 낸 수에 따라 하나투어 여행상품권(5명), 피자 상품권(50명), 커피음료 쿠폰(500명) 등 경품을 제공하고,‘U+LTE 갤럭시S3 파도타기’에 참여한 전체 고객 수에 따라 최대 30대의 갤럭시S3 LTE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예약가입 티저 사이트를 통해 4일부터 진행 중인 ‘관심고객 등록’이벤트의 누적 참여 고객이 5만명을 돌파하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관심고객 등록’은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정식 예약가입 시작 시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1:1상담 전화를 통해 가장 먼저 간편하게 갤럭시S3 LTE를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가입 시 삼성전자 스마트폰 정품 악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애니모드’의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단말기 사양, 구입가격 등 정보를 확인 후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단말기 출고가, 요금정책 등이 확정되는 이달 말 예약가입을 시작할 계획이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노경은 기자 (now21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