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손희정 기자] G마켓은 국내 대표 6대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오는 18일까지 최장 2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상 카드는 NH농협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신한카드, 외환카드, 삼성카드 등 국내 대표 카드사 6곳이다.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장바구니 합산 금액 20만원 이상을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일부 카테고리(순금, 상품권, 중고시장, 티켓 등)를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된다.
G마켓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기획전도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내 'TODAY 하이라이트' 코너를 매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 하고, 고단가 시즌상품을 일자별 최대 47% 파격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마운티아 에어오토 텐트(매장전시용)'는 32% 할인된 20만 9000원에 판매, 20개월 무이자할부 적용 시 월 1만 4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무이자 할부뿐만 아니라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2%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6월 말까지 패션(12%), 리빙·레저, 소셜·여행(5%) 마트·디지털(3%) 카테고리별 할인쿠폰을 각각 3번씩 총 12회 발급받을 수 있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경기침체 및 물가상승으로 인한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최장 무이자 할부뿐만 아니라 최대 12% 할인행사까지 마련했다"고 말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