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동훈 기자]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1번지가 부동산 오프라인 사업 진출에 따른 신사업을 함께 할 전국 지역별 지사(장)를 모집한다.
22일 부동산1번지에 따르면 이번 지사 모집은 전국 시군구 별로 이루어지며 현재 부동산중개업을 하거나, 부동산 이외의 판매 유통 등의 새로운 사업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사(장)는 상품을 전개하는 지역적 책임을 맡게 되고 본사의 기존 상품은 물론 신규상품(부동산특별분양광고, IT상품 등), 부동산 대출 상품 지원,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동산1번지 도수동 부회장은 “부동산1번지가 부동산 종합서비스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기존 온라인 사업과 함께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 며 “차별화된 전략과 제휴 사업을 통해 부동산 중개업 고객에게 기존 상품은 물론 다양한 신 사업 기회를 제공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21일부터 이달 31일까지며 지원방법은
홈페이지(http://www.speedbank.co.kr)나 E-mail, 내방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동산1번지 1644-5445(02-593-8770)로 문의하면 된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동훈 기자 (dongle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