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웹사이트 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3월 14일까지 기술지원부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컴퓨터 기반의 Test, Measurement, Automation, Control 및 Design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프로그래밍 언어 LabVIEW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40여 개의 지사와 62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으로 FORTUNE Magazine에서 13년 연속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일하기 좋은 월드베스트 25’ 에서 전세계 기업 중 18위를 차지하였다.
이번에 선발되는 신입사원은 LabVIEW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모듈형 계측, 데이터수집, 시스템자동화, RF, PAC 등의 다양한 하드웨어에 대한 기술 지원 및 고객 지원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전자전기, 기계, 제어, 물리 등 이공대 계열 학사 및 석사 졸업(예정)자로써 실험 및 측정 분야와 자동화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을 갖추었으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지닌 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류는 이메일(nikorea.hr@ni.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지원서 제출 및 상세 내용은 http://ni.com/korea/recruit를 방문하여 채용안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