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손희정 기자] 롯데면세점이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맞아 롯데김포공항면세점에서 단독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천 년의 사랑을 전하세요'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내국인 구매 고객에 한해 '사랑 고백 엽서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류스타 장근석의 모습이 담긴 사랑 고백 엽서에 가족이나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롯데JTB 여행상품권, 2등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3등 영화 관람권 4장을 각각 증정한다.
행사 당일 11일에는 롯데김포공항면세점을 찾은 고객 중 11월 11일이 생일인 내국인 고객 전원에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5만원 권)를 생일 축하 선물로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내·외국인 구매 고객 1111명에게 빼빼로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시에 오는 14일까지 브랜드별 추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로 11%를 할인해준다.
롯데김포공항면세점 관계자는 "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들과는 사랑을 함께 나누고,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는 한국 사람들의 새로운 풍속인 빼빼로데이의 즐거움을 함께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