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손희정 기자] 신규 외식 브랜드 스쿨스토어가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프랜차이즈 브랜드 론칭과 함께 가맹점 모집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수 토니안이 운영하는 스쿨스토어는 기존 분식 스타일에서 벗어나 현대적 감각과 고품격 요리스타일에 맞게 재탄생시킨 새로운 개념의 외식 브랜드다.
또한 스쿨스토어는 맛과 함께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을 제공, 신선한 식재료와 호텔급 주방시스템을 갖춰 분식 장르에 새로운 문화를 창조해 트렌디한 외식 문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주요 메뉴로는 계란과 스팸의 조화가 절묘한 에그스팸롤, 오징어 먹물로 만든 포카치아와 스쿨스토어만의 비법이 담긴 까르보나라 떡볶이가 조화를 이룬 먹물 포카치아 크림 떡볶이 등 기존 분식 메뉴와는 확연히 차별된 스낵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토니안 스쿨스토어 대표는 "맛과 멋 그리고 분위기까지 낼 수 있는 분식 레스토랑을 꿈꿔왔다"며 "기존 분식 메뉴를 한층 고급화 해 새로운 트렌드와 향상된 메뉴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쿨스토어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전국적으로 가맹점 모집에 들어갈 예정이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인기기사] 주식투자 3개월만에 `20억아파트` 샀다!
[뉴스핌 Newspim]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