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23일까지 약 한달 간 쌈장으로 사랑을 전하는 ‘사랑은 쌈장을 타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해찬들 쌈장의 ‘사랑은 쌈장을 타고’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친구들에게 사랑이 담긴 쌈 요리로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쌈장을 푸짐하게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 ‘쌈장 사랑 나눔 포토 이벤트’는 가족과 연인 등 나의 소중한 사람들과 쌈 요리를 함께 나누며 평소 마음속으로만 담고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마음껏 전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응모하는 이벤트다.
해찬들 쌈장을 이용한 쌈 요리를 서로 나누어먹는 사진을 찍어 CJ온마트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Love Hug상 25명을 선정, 3만원 상당의 해찬들 장류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참가만 해도 CJ온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찬들 장류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8국산 빈칸 채우기 이벤트’는 믿을 수 있는 100% 국산양념으로 맛을 낸 ‘해찬들 8국산 쌈장’에 들어간 양념 수를 빈칸에 채워 넣는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한 나눔 쌈장상 5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8국산 쌈장 패키지를 증정하고 퀴즈에 참가만 해도 CJ온마트에서 구매 가능한 ‘해찬들 장류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