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유범 기자] 옥션(www.auction.co.kr)과 G마켓(www.gmarket.co.kr)이 ‘1박2일 캠핑 페스티벌’이벤트를 진행, 양 사이트의 고객 총 100명과 그 가족을 초대해 1박2일 캠핑 응원전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옥션과 G마켓은 이날부터 다음달 7일까지 양사이트의 '스포츠'카테고리내 제품 구매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 내달 12일에 열리는 대한민국과 그리스전 경기를 캠핑장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2일 경기의 경우, 대한민국 선수들의 첫 경기로 가족 친지와 함께 1박2일 동안의 단체 응원을 비롯, 덤으로 공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핑장인 ‘무지개 서는 마을’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당첨 고객과 그 가족을 비롯한 모든 참가객에는 캠핑장 이용료와 패션그룹 형지의 공식 응원티셔츠가 무료로 제공될 계획이다. 특히, 캠핑 장비가 없는 이들을 위해 고객 총 20명에게는 텐트와 바닥매트, 렌턴 등 장비 일체를 옥션에서 대여해줄 예정이다.
행사 당일 캠핑장내에 마련된 야외 대형 스크린을 통해 대한민국 경기 관람이 진행되며, 단체 응원전 외에도 가족마당극, 사물놀이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대한민국 우승시에는 옥션과 G마켓 각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캠핑장에서 넥스트아웃도어시스템, 레저맨, 버팔로, 마운틴이큅먼트, 자칼 등 캠핑용품 전문 업체의 신제품 캠핑용품을 별도로 마련된 부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각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옥션과 G마켓내 캠핑 카테고리에서 제품 구매후, 양 사이트의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캠핑 페스티벌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