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단독 프로모션으로 실속 구매 유도
[서울=뉴스핌] 조수민 기자 정태이 인턴기자 =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네이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강세일'에 참여해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신일전자는 '에코 팬 큐브 히터'를 포함한 다양한 히터 제품과 전기매트, 전기요, 욕실 온풍기, 가열식 가습기 등 생활 난방·가습 가전 21종을 할인 대상으로 내세운다.
![]() |
| 신일전자가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해 인기 겨울 가전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신일전자] |
에코 팬 큐브 히터는 12인치 반사판을 이용한 발열 방식으로 전력 소비를 줄이면서도 강력한 난방효과를 제공하는 난방 가전이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앱을 통해 매일 자정 선착순 쿠폰을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7000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5%(최대 7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스토어 알림받기 설정 쿠폰과 포토 리뷰 작성 시 N포인트 최대 1만원 적립 등 고객 참여형 혜택도 준비했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난방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할인 폭을 확대해 실속 있는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며 "이번 강세일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신일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eyi427@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