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이 신성·광명 소환권 총 350장 제공
12월 1일 '무한의 탑' 시즌3 리뉴얼 업데이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이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다음 달 17일까지 특별 미션 이벤트가 시작되며, 이벤트 기간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신성의 소환권' 88장과 '광명의 소환권' 44장이 지급된다. 같은 달 24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오딘의 무기 복구 쿠폰', '오딘의 방어구 복구 쿠폰'을 포함한 '오딘의 쿠폰 5종'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 |
|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겨울 시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또한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성장 재료와 '신성의 소환권', '광명의 소환권' 총 44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킬 성장 지원 미션, 핫타임 이벤트 등 접속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용자가 가장 높은 층을 목표로 단계를 돌파해 나가는 콘텐츠인 '무한의 탑'의 시즌3 업데이트도 오는 12월 1일부터 적용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층 구성과 난이도가 조정되고 보스전 완료 보상이 강화된다.
아울러 자동 전투 범위 설정 세분화, 통합 프리셋 내 펫 설정 기능 추가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