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입점
2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무료 배송
[서울=뉴스핌] 정태이 인턴기자 =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400여개의 홈퍼니싱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이케아 롯데 광주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월부터 8월까지 광주 지역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 |
| 이케아 코리아, 오는 29일 '이케아 롯데 광주점' 오픈 [사진=이케아 코리아] |
매장에서는 ▲니사포르스(NISSAFORS) 카트 ▲프루타(PRUTA) 식품보관용기 ▲트로파스트(TROFAST) 수납콤비네이션 ▲산들뢰파레(SANDLÖPARE)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또 후부드롤 미트볼 등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푸드 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인기 푸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가구 포함 홈퍼니싱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에게는 선착순으로 무료 배송비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매장·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면 결제액의 2%를 '이케아 패밀리 헤이(Hej)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다시 한번 광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이케아 롯데 광주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까이에서 편리하게 이케아 홈퍼니싱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케아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개성 가득한 나를 닮은 집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해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eyi42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