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KFC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더블 커넬 위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
[사진=KFC] |
이번 행사는 KFC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인증 후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5000원당 기존보다 두 배 많은 커넬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결제 완료 직후 즉시 반영된다.
또한 KG모빌리언스 충전식 선불카드로 매장에서 결제할 경우 더블 적립과 함께 커넬 포인트 1개가 추가 지급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멤버십 등급을 빠르게 올리고, 등급별 전용 쿠폰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사후 적립 요청 건에는 더블 포인트 및 카드 추가 적립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며, 결제를 취소할 경우 포인트는 차감된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포인트 적립 속도를 두 배로 높이고 카드사 제휴 혜택까지 더해 고객들이 KFC 멤버십의 가치와 혜택의 즐거움을 빠르게 누리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KFC 멤버십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FC는 매장과 공식 앱을 통해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