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먹거리 보완으로 관람객 만족도 증대 기대
[제천=뉴스핌] 조영석 기자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조직위)는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먹거리 공간을 함께 채워갈 푸드트럭 운영사업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추가 모집은 다양한 먹거리 품목 보완과 엑스포 현장의 활기와 만족도를 높이고 소상공인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진행된다.
![]() |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조감도.[사진=제천시] 2025.08.18 choys2299@newspim.com |
모집 대상은 푸드트럭 운영자로 참가 자격은 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 업종 영업신고를 득하여 2년 이상 운영 중인 업체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엑스포 공식 누리집 또는 제천시 누리집고시․공고 게시판을 참고해 19일까지 신청서 및 관련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방문 제출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조직위 사업부로 문의 가능하다.
조직위는 판매 품목 구성, 가격 적정성, 위생 및 안전관리 대책 등을 종합 평가해 최종 참여업체를 선정하며 20일까지 선정업체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추가 모집은 단순한 먹거리 판매를 넘어 엑스포 현장의 활기와 참여자 확대를 위한 의미 있는 기회"라며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30일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choys229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