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이커머스 솔루션 전문기업 핌즈(대표 황선영)는 자사의 재고관리 솔루션 이지어드민에 '1688 한국상품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지어드민 1688 한국상품관'은 전 세계 셀러들이 이용하는 글로벌 B2B 도매 플랫폼인 1688을 이지어드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된 서비스로, 중국사입부터 재고관리까지 원스톱으로 물류를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플러스 멤버십'이 무료로 제공되어 최대 5%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첫 주문 시 100위안 상당의 할인 쿠폰과 3잔의 무료 커피 쿠폰도 받는다.
![]() |
[사진=이지어드민] |
'이지어드민 1688 한국상품관'은 '1688 공식 크로스보더 어시스턴트인 AiBUY'의 이지어드민 버전으로, 한국 셀러를 위해 한글 검색을 지원하며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상품 위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황선영 핌즈 대표는 "해외 사입이 늘어나고 있지만 재고 시스템과 통합 관리가 안 돼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국내 판매사들의 전략적이고 통합적인 구매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글로벌 도매 플랫폼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지어드민은 자동 주문수집과 스마트 재고관리 등 쇼핑몰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핌즈는 자사 창고관리시스템 '이지WMS' 기반의 전국 500여 물류센터 네트워크 '글로박스'와 창고 임대와 임차를 연결하는 무료 창고매칭 앱 '고닷'도 운영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