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가 5일,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과 애니메이션 '라바'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오는 25일까지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서 라바 IP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바 테마파크, 한정판 컬렉션과 함께 일일 퀘스트, 미니 게임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낙원단 놀이공원이 라바 테마파크로 꾸며지며 다양한 콜라보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바 가든 파티에서는 로그인, 던전 탐험, 낙원단 놀이 기구 탑승 등 매일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면 비엔나소시지 또는 탈 것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누적 퀘스트 완료 시 라바 교환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라바의 핑크 컬렉션에서 말풍선, 친구 리스트, 프로필 테두리 등 한정 코스튬 보상으로 맞바꿀 수 있다.
[사진=그라비티] |
같은 기간 유저 간 순위를 겨룰 수 있는 라바 소시지 배틀도 참여할 수 있다. 라바 캐릭터 레드와 옐로우 중 원하는 진영을 선택 후 필드나 퀘스트에서 얻은 비엔나소시지를 라바 캐릭터에게 먹이로 주면 랭킹 집계 후 순위에 따른 보상을 선물한다.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탈 것 라바 모험대, 라바 고급 펫 선택 패키지 등 풍성한 혜택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과 라바 콜라보레이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