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조은정 기자 = 광주은행은 최근 '광은리더스클럽 2023 정기총회 및 초청강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지역 중소기업 CEO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나눔 봉사활동과 지역현안 적극 참여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올해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 |
광주은행 '광은리더스클럽 정기총회' 성료...CEO 100여명 참석 [사진=광주은행] 2023.06.02 ej7648@newspim.com |
또한 '즐겁게 사는 7가지 비결'을 주제로 개그맨 이홍렬 강사가 삶을 즐겁고 풍요롭게 살아가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광은리더스클럽'은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으로 2007년 9월에 창립해 현재 20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매년 명절에 지역 복지시설과 광주·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중앙회장은 "클럽 회원의 화합과 단결뿐만 아니라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지역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광주은행과의 동반체계를 공고히 해 동반성장의 길을 가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민과 고객에게 미래가 기대되는 은행으로 우뚝 섬과 동시에 광은리더스클럽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작지만 강하고 역동적인 은행을 향한 전진에 클럽의 동행에 감사하며 건승과 발전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