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뉴스핌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오픈…'디지털 리빙 포털 스토어'로 꾸며

기사입력 : 2021년12월09일 21:59

최종수정 : 2021년12월10일 13:34

VR · 3D설계 등 "오프라인 매장 한계 극복"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윤준보 인턴기자 = 한샘은 디지털 방식의 가구 전시장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위치는 서울 5호선 마포역 인근이며 지하 1층부터 지상 3충,  3246㎡(약 982평) 규모다.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은 필요한 정보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체험형 매장으로 꾸몄다.

VR(가상현실)을 이용해 ▲침실 ▲거실 ▲자녀방 ▲서재 등 실별 가구 패키지 공간에선 디스플레이를 직접 터치하며 가구의 배치와 색상을 바꿔 볼 수 있다. 

3층 키친앤바스(부엌) 매장에선 부엌 벽에 부착하는 타일을 가상으로 보고 결정할 수 있다. 또 전국 키친앤바스 전시장을 VR로 만들어 한샘의 부엌∙욕실 상품을 모두 볼 수 있게 했다.

설계 전문가로부터 3D 설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아파트 도면을 3D로 구현하고 변화된 모습을 VR로 보여준다.

[서울=뉴스핌]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VR 스튜디오 [사진=한샘] 2021.12.09 photo@newspim.com

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

인테리어 가구관에선 지오 브라운 침대 · 유로 502 식탁 등 6종의 한샘 가구를 최대 96% 할인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공기청정기를 준다.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기펠 냄비세트'를 준다.

키친앤바스 매장에선 부엌·욕실 제품을 상담받고 실측을 예약하면 욕실청소기·인덱스도마 등의 추첨권을 준다. 부엌·욕실 제품을 1500만원 이상을 계약하면 150만원을 할인해 준다. 1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80만원을 할인해 준다.

매장을 방문해 상담 받으면 키친타월·핸드크림 등을 증정한다.

한샘 인테리어사업본부 김용하 전무는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은 다양한 디지털 체험형 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해 오프라인 매장의 전시 한계를 확장한 매장"이라며 "홈 인테리어를 꾸미려는 고객에게 최고의 상담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yoonjb@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北, 하루만에 발열자 39만명...김정은 "인민군 투입하라"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전날 비상협의회를 소집하고 "국가가 조달하는 의약품들이 약국을 통해 주민들에게 제 때 전달되지 못하고 있다"며 내각과 보건부문의 무책임한 사업 태도를 강하게 비판했다. 북한 관영매체 조선중앙통신은 16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은 15일 또다시 비상협의회를 소집하고 방역대책토의사업을 진행했다"며 "김정은 원수님께서 협의회를 지도하셨다"고 보도했다. 2022-05-16 07:11
사진
방한 바이든, 정의선 만남에…현대차 美 전기차 공장 발표 '관심' [서울=뉴스핌] 정승원 박준형 기자 = 현대자동차의 미국 내 전기차 전용 공장 설립이 임박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이번 주 방한 기간 중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과 만날 것이란 관측이 제기되면서 미국 전기차 공장 설립 관련 구체적 내용이 발표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16일 외신 보도 및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미국에 전기차 전용 공장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이 미국에 전기차 전용 공장을 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ABC뉴스 등 외신은 현지 소식통을 인용해 현대차가 바이든 대통령의 한국 방문에 맞춰 미국 조지아주 서배너 인근에 70억달러(약 9조335억원) 규모의 전기차 공장 설립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로이터통신도 주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현대차그룹이 조지아주에 전기차 공장을 새로 짓기 위해 주당국과 2022-05-16 05: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