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준호 기자 =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선보인다.
마블, 포켓몬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전시를 비롯해,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등 엔터테인먼트 할인 행사, 아동, 유아, 반려견 용품 특가, 먹거리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 |
스타필드하남 포켓몬페스타[사진=신세계그룹] |
먼저,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포켓몬 페스타 2019’ 행사를 연다.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 포켓몬 GO 게임 체험존, 인기 포켓몬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포함해,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카츄 퍼레이드, 포켓몬 GO 체험 행사, 캐릭터 피카츄, 이브이 포토타임 등을 준비했다.
특히, ‘포켓몬 GO’ 게임 속 한 번도 등장한 적 없던 희귀 포켓몬이 전 세계 유일하게 스타필드에서만 등장해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현재 진행 중인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 행사도 5월 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2019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마블 캐릭터 포토존, 팝업 스토어, 레고브릭 체험, 마블코믹스 만화방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엔터테인먼트 시설들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는 야외 워터파크 전면 오픈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3일간 대인 1명 워터파크 이용 시 소인 무료 이벤트를, 5월 7일부터 31일까지 소인은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소인 1만원 균일가 혜택을 선보인다.
스포츠와 액티비티의 짜릿함을 실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해 연차, 반차, 휴가 인증시 입장권을 10% 할인해주며, 메가박스에서는 시즌 할인권과 관람권 1매를 묶어 1만2000원에 선보인다. 수 노래방에서도 2시간 결제 시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선물과 유아용품, 반려견용품 등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토이킹덤’에서는 베이블레이드 시즌 행사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며, 헬로카봇 티라이오를 7만4880원에 판매한다. 또 미미노트북을 6만3900원에 판매하며, 유아용전동차 벤츠 C63 AMG쿠페를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창승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과 나들이 계획을 하는 분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행사와 할인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쇼핑부터 놀거리와 먹거리까지 한방에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일석삼조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