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광수 기자] 현대증권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2016 절세백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16 절세백세 이벤트는 세액공제 혜택을 제공하는 연금저축펀드, IRP를 매수하는 고객과 ISA(종합자산관리계좌) 신규 계좌개설 고객 대상으로 가입상품과 금액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과 최대 2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며, 현대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시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벤트 신청고객 중 10만원이상 연금저축펀드를 매수한 고객(자동매수 제외)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국 프로야구에서 활약한 이대호 선수 싸인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고객이 가입한 펀드에 대한 수익률 현황 및 분석 보고서, 추천펀드 등을 제공하는 사후관리서비스인 초이스앤케어(Choice & Care)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곽진규 현대증권 스마트마케팅부장은 "저금리·저성장시대를 맞아 절세는 재테크의 첫걸음"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절세습관과 든든한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절세백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스마트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
[뉴스핌 Newspim] 이광수 기자 (egwangs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