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요금, 데이터 사용량 등 주요 정보 메인화면에 배치
[뉴스핌=김신정 기자] 에스원(사장 육현표)은 고객들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안심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해 온 에스원은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특성을 살려 위치조회서비스, 긴급출동서비스 등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리뉴얼된 고객센터 앱은 고객의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으며 기존 앱에 비해 직관적으로 자신의 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특히 첫 화면에서 실시간 요금과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어 가입자들의 호응이 높다.
또 기존에는 요금제 변경이나 부가서비스 신청을 위해 콜센터에 직접 요청을 하거나 PC홈페이지에서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리뉴얼된 고객센터 앱에서는 요금제 변경과 부가서비스 신청을 앱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해졌다.
김창한 에스원 안심모바일사업팀 상무는 "모바일 위주로 변화되는 환경에서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고객센터 앱을 개편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센터 앱에 대한 고객들이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원은 안심모바일 페이스북 채널에서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고객센터 앱을 다운로드 받아 정회원으로 로그인 후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핏2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 |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 <사진=에스원> |
[뉴스핌 Newspim] 김신정 기자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