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함지현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5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와 이달의 케이크 (COM; Cake of the Month)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 이달의 음료(BOM; Beverage of the Month)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믹스 앤 쉐이크’를 각각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 |
<사진=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5월 이달의 맛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2’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무스 타입의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에 라이스 크런치가 들어있다. 기존 제품에 바삭한 옐로우 크런치를 추가했으며 핑크, 블루, 옐로우의 파스텔톤 색상으로 구성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5월 이달의 케이크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한 제품이다.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엄마는외계인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9000원이다.
이달의 음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는 레귤러 사이즈 기준 4500원.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믹스 앤 쉐이크’는 레귤러 사이즈의 기준 52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로 꾸준한 인기를 얻었던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을 소비자들이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