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장의 기술로 2분만에 예뻐지는 동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캡처] |
[뉴스핌=이나영 인턴기자] 화장의 기술로 2분만에 예뻐지는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해 10월 11일에 올라온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이 영상은 ‘화장의 위대함. 2분만에 예뻐짐’ 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시간 안에 예뻐지는 화장의 기술을 영상에 담았다.
공개된 영상 속 주인공은 “화장을 어떻게 하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 직접 공개합니다”라며 안경을 벗고 본격적으로 화장을 준비한다.
주인공은 먼저 민낯의 얼굴을 공개하며 화장 전 자신의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이어 파운데이션을 꺼내 얼굴에 골고루 바르는 모습이 이어졌다.
그 다음 아이브로우와 브러시를 이용해 눈썹을 다듬고, 새도우와 아이라인을 통해 동그란 눈을 더욱 예쁘고 뚜렷하게 만들어 주었다. 눈의 변화만으로도 화장 전 모습과 뚜렷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다음으로 영상 속 주인공은 갈색 새도우를 이용해 코 안쪽을 강조했다. 오똑한 콧대가 더욱 뚜렷해지며 입체감 있는 코로 변했다. 이어 눈 아래 애교살을 강조하는 흰색 새도우를 칠하고, 볼터치를 이용해 생기 있는 볼살을 만들어줬다.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코랄색상의 립글로즈로 매력적인 입술을 표현하며 마무리 하였다. 이어 주인공은 고데기를 통해 머리를 다듬은 후, 완성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며 화장 전,후를 비교해 보였다.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화장법 생각보다 쉽다. 나도 따라해야지” “화장 기술이 역시 최고네” “근데 배경음악은 뭔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61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나영 인턴기자(lny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