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틴트의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담은 신제품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 4종을 오는 8일부터 온라인몰에서 선출시한다.
7일 베네피트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공식 출시일인 오는 15일보다 1주일 앞서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온라인몰에서 선출시된다.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은 베네밤, 포지밤, 차차밤, 롤리밤 등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은 풍부한 망고 버터 성분이 입술에 매끄럽게 발려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각질을 잠재워주는 매력적인 립밤이다.
베네피트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은 국내 소비자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아 온 베네피트 틴트 제품들을 꼭 닮은 컬러를 담고 있어 단독으로 바르면 은은한 컬러의 입술이 연출되고, 동일한 컬러의 틴트 위에 덧바르면 발색이 한층 선명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이솔 베네피트 홍보팀 과장은 "이번 제품은 장미빛 베네틴트의 청순함, 핑크빛 포지틴트의 귀여움, 코랄빛 차차틴트의 섹시함, 라벤더 핑크빛 롤리틴트의 앙큼함 등 베네피트 틴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층 더 발산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