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기락 기자]KT는 삼성전자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 단말기를 6일 출시 및 2월 중 ‘갤럭시 S4 LTE-A 딥블랙’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으로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황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갤럭시 S4 LTE-A,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3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금일부터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 및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가입고객 중 신청한 고객 선착순 2014명에게 하우스오브말리 골드 이어폰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갤럭시 S4 LTE-A,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3 모든 색상 가입고객 중 신청고객 대상으로 골드바 5돈, 갤럭시 기어 로즈골드, 황금장미, 32GB USB 메모리 등 총 1115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를 번들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정품 S뷰 커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같이 진행한다.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는 로즈골드 화이트와 로즈골드 블랙 두 가지로, 화이트와 블랙 색상 기반의 디자인에 측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 버튼 테두리, 스피커, 후면 카메라 테두리에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했다.
갤럭시S4 LTE-A 딥블랙은 측면 테두리 부분에 블랙을 적용해 멋스러움을 더욱 강조했다.
KT 무선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갤럭시 S4 LTE-A 로즈골드의 출시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색상과 저장용량의 갤럭시 S4 LTE-A 선택이 가능해졌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기락 기자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