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서준 태평양 어깨 [사진=MBC `금 나와라 뚝딱` 방송 캡쳐] |
박서준 태평양 어깨
[뉴스핌=이현경 기자] '금 나와라 뚝딱' 박서준의 태평양 어깨와 명품 복근이 공개돼 화제다.
MBC 주말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열연 중인 박서준은 재벌가 철부지 막내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미워할 수 없는 나쁜 남자에서 점차 닫았던 마음을 열고 훈남으로 변화해가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6일 방송된 '금 나와라 뚝딱' 16화에서는 그동안 보이지 않는 신경전들로 감정의 골이 깊어졌던 삼 형제 부부가 다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준은 극중 두 형들(연정훈, 이태성)과 함께 캠핑장 옆 계곡에서 물장난을 치며 명품 복근이 공개했다. 극 중 아내인 몽현의 두근거림을 느끼는 장면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금 나와라 뚝딱' 관계자는 "원래 대본에는 복근 공개에 대한 내용은 없었다"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형들과의 화기애애한 장면을 촬영하던 중 우연히 박서준의 복근이 카메라에 잡혔고, 현장 반응이 워낙 뜨거워 방송에 포함시키자는 의견을 내게 되었다"고 전했다.
박서준의 명품 복근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서준 태평양 어깨, 외모도 훌륭해" "박서준 명품 복근 태평양 어깨, 남자들도 부러워할 몸매" "요즘 어깨 성형도 한다던데, 박서준은 태평양 어깨라 걱정 없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서준은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2' 와 시트콤 '패밀리'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한편 최근 '태몽커플'의 달달한 로맨스로 인기를 더하고 있는 MBC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 (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