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가 부드러운 이너코어와 단단한 아웃코어를 결합한 듀얼코어(Dual Core)로 구성된 ‘레가시 블랙(Legacy Black)’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레가시 블랙은 두 코어의 압출 강도 차이를 통해 기존 싱글코어에서 느껴보지 못한 성능과 타구감을 경험할 수 있다. 많은 비거리를 필요로 하는 샷에서는 부드러운 이너코어가 백스핀을 감소시켜 보다 많은 비거리와 투어 레벨의 탄도를 제공한다. 또한 단단한 아웃코어가 스핀량을 증대시켜 뛰어난 스핀 컨트롤이 가능하다.
레가시 블랙은 듀얼코어를 감싸고 있는 2겹의 ‘듀얼맨틀(Dual Mantle)’로 성능이 배가 된다. 듀얼 맨틀 역시 안은 부드럽고 밖은 단단하게 제작되어 임팩트 순간 클럽 헤드로부터 전달된 모든 에너지를 빠짐없이 폭발적인 비거리로 완벽히 구현해낸다. 또한 듀얼코어와 듀얼맨탈을 감싸고 있는 듀라 스핀 커버(서모 플라스틱 우레탄 소재)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동시에 볼의 스핀을 증가시켜 쇼트게임에서 보다 공격적으로 핀을 공략할 수 있는 우수한 컨트롤 능력까지 갖췄다. 소비자가격은 8만원.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